본문 바로가기
[흥부네] 이야기/맛집 멋집 이야기

역삼동 "윤화돈까스" - 맛집 멋집

by 흥부네 수호천사 2023. 8. 10.

항상 사람이 많은 맛집

 

내가 처음 윤화돈까스를 알게 된 곳은 둔촌동에 있는 본점??이었다.

사무실을 강남으로 분리 이전하고 나서 역삼동에도 윤화돈까스 가 있다는 걸 알게 되었고,

검색해 보니 전국에 4곳이나 ㅋㅋㅋ 

 

맛도 있지만 반가운 마음에 점심때 더 자주 이용하는 곳이다.

 

돈까스 맛집 멋집 '윤화돈까스'

 

매장 전경방송 출연 광고
윤화돈까스 매장입구 와 생방송 투데이 방문 인증 액자

 

2012년에 방송했던 SBS 생방송 투데이 액자인데 사진과 지금의 모습은 테이블 및 배치등 인테리어가 많이 틀리다.

 

매장전경_1매장전경_2메뉴
매장 내부와 메뉴

 

메뉴는 다양하지만 난 항상 돈까스 or 치즈까스만 먹는다.

다른 걸 먹어야지 하면서 들어가도 항상 주문할 땐 돈까스만 주문한다.

 

다른 것도 먹고 싶은데... 가끔 맥주도 한잔 ㅋㅋ

 

셀프코너_1셀프코너_2
셀프바

매장 중앙과 주방 앞에 위치한 셀프바도 이용할 수 있는데 오이고추, 쌈장, 양배추 샐러드, 밥 이 무한제공이다.

 

스프_1스프_2
수프에는 후추 듬뿍

수프도 기본으로 나온다.

 

테이블반찬_1반찬_2
오이고추와 배추김치

 

테이블에는 마요네즈, 케첩, 김치, 후추가 기본세팅되어 있다.

 

반찬_3돈까스_1돈까스_2
너무 배가 고팠던지라 돈까스 사진이 깨끗한 사진이 없다.

돈까스는 양이 성인남성이 다 먹기 힘들 정도로 많다.

먹다 보면 느끼한 부분도 있는데, 오이고추와 샐러드, 김치를 함께하면 느끼함을 싹 잡아준다.

 

돈까스_3치즈까스_1치즈까스_2
치즈까스에 치즈가 늘어나는 걸 보여주고 싶은 사진 ㅎ

 

치즈까스는 나에게 적당한 양이다.

단순한 듯 하지만 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 특히 양배추샐러드가 핵존맛이다.

 

배고플 땐 치즈까스, 정말 많이 배고플땐 돈까스 먹는 걸 추천한다.

 

 

흥부네 총평

흥부네 평점  ★★★★☆

 

다 좋았지만 오면 과식하게 된다.

그래서 별 하나 제외했다. ㅎㅎㅎ

주차알림
주차도 가능하긴 하나 무료시간이 짧다.

 

 

위치 : 서울 강남구 도곡로 221 셀라빌딩

전화번호 : 02-3463-08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