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부네] 이야기/맛집 멋집 이야기

화정역 이자카야 다솜: 깔끔한 분위기와 다양한 수제 요리 안주 맛집

by 흥부네 수호천사 2024. 6. 7.

화정역 로데오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이자카야 다솜을 다녀왔다. 분위기도 깔끔하고 메뉴도 다양하게 잘 준비되어 있으며, 안주로 주문한 메뉴들 모두 정말 맛있게 잘 먹고 나와 화정역 맛집으로 소개해 본다.

 

 

[목차여기]

화정역 이자카야 다솜 소개

좋은 음식과 좋은 술과 좋은 분위기와 좋은 사람과 함께!! 수제요리 전문 이자캬야 매장입니다.

✔️ 운영시간

  • 매일 17:00 ~ 02:00 (라스트오더 01:30)

✔️ 전화번호

  • 0507 1376 3308

✔️ 특이사항

  • 콜키지 가능(유료), 예약, 포장, 단체 이용 가능, 주차 가능

✔️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신로272번길 48 2층 (화정역 2번 출구에서 200m)

이자카야 다솜 방문 후기

우리 일행이 8명이기에 미리 예약을 하였고, 다행히 자리도 있어 시간에 맞추어 방문하게 되었다. 

 

 

수제 요리 전문 이자카야 답게 일본식 요리가 주를 이루었으며, 누구나에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 구성을 갖추고 있었다. 매장 자리 배치는 창가 쪽 3~4 테이블을 포함해서 약 12개의 4인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다. 자리 배치가 이어져 있는 테이블 쪽은 이어지지 않게 커튼을 설치해 두어 다른 테이블에 간섭을 최소화할 수 있다. 사장님 센스 굿~!

 

 

예약을 해 놓았어서 기본적인 세팅이 되어 있다. 다른것보다 곤약이 눈에 들어온다. ㅎㅎ

 

 

먼저 타코와사비부터 준비되었는데, 날치알과 토마토에 레몬까지 아주 맘에 드는 구성이다. 맛이야 없을 수가 없는 메뉴이니깐 ㅋ

 

 

다음으로 가라아게가 나왔고, 비주얼도 좋도 맛도 너무 좋았다. 소스도 뿌려져 나오지 않고 따로 준비가 되어 나오고, 고추튀김, 감자튀김에 샐러드까지 완벽하다.

 

 

다음으로는 소주를 먹는데 빠질 수 없는 오뎅탕이다. 오뎅탕도 매우 완벽에 가까운 메뉴였다고 생각한다. 누가 주문했는지 아주 잘 시켰다. 꽃게와 홍합이 들어가서 그런지 오뎅국물이 시원하고, 우동면과 형형색색의 오뎅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배를 채우는데는 김밥이 필요하다면서 주문한 후토마끼이다. 한 입에 다 넣을 수 없는 크기로 잘 말아져 있었는데, 내가 연어를 먹지 않기에 연어를 빼고 먹었더니 나에게는 그냥 야채가 많은 김밥 정도에 느낌이었다. 다른 일행들은 하나 더 주문할까 말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정말 맛있었나 보다.

 

 

주문은 먼저 했지만 가장 마지막으로 나온 모듬꼬치이다. 닭날개, 삼겹살, 버섯말이 등 어느 것 하나 꼬치 전문점에 비해 떨어지는 부분이 하나도 없이 잘 먹었다. 이자카야 다솜에 방문한 게 2번째인데, 그때는 많은 메뉴를 주문하지 않아 잘 몰랐지만 아주 매우 훌륭한 이자카야 맛집이다.

 

 

연어를 빼기 전 내가 가져온 후토마끼지만, 연어를 빼면 속재료에 반이 없어진다. ㅠㅠ 예전에 연어를 먹고 체하면서, 연어 트라우마가 생겨 현재까지 즐겨먹지 못하고 있다. 다 먹고 일어서기 직전에 일행 중 한 명이 고향에서 딴 오디(뽕나무 열매)를 담가 각 인원들에게 선물을 해 주었다. 정말 손이 많이 가는 일인데, 선물해 준 친구야~! 감사한 마음으로 잘 먹겠습니다.

 

이자카야 다솜에서 아주 만족스러운 술자리를 가지고 나왔다. 실내 인테리어와 자리 배치 및 커튼 구성도 좋고, 가장 중요한 메뉴 하나하나가 수제 요리 전문점답게 정성스러우며 맛이 좋았다. 가격도 큰 부담가지 않는 구성이기에 더 좋았던 부분도 있는 것 같다. 화정역에서 좋은 사람과 만날 일이 있다면 방문하는 걸 강력하게 추천하고, 아직 먹어보지 못한 메뉴가 있어 나도 다음에 꼭 다시 방문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