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부네] 이야기/흥부 이야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위례점 저녁 안주: 프리미엄 모둠회2 구매 후기

by 흥부네 수호천사 2024. 8. 12.

일요일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이것저것 구매하기 위해 방문하였다. 늘 그렇듯 방문하게 되면 저녁 안주거리도 구매하게 되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회를 구매하게 되었고, 품명이 프리미엄 모둠회 2로 다양하게 준비된 제품이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표 프리미엄 모둠회2 구매 후기

마트에 가서 회를 안사게 되는 이유가 가까운 곳에 가락시장이 있어 굳이 마트에서 구매할 일이 없었다. 이번에는 모둠회 1, 2와 참치회를 홍보하고 계신 이모님이 있었고, 참치를 한 번 보다가 너무 비싸다가 생각하여 모둠회를 보다가 저렴하게 먹자라고 생각하여 구매하게 되었다.

 

 

34,800원이라는 가격이 정말 저렴하다는 생각이 든다. 대충봐도 40점 정도에 회가 종류별로 들어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비주얼이 아주 좋다. 문어, 새우, 참치, 도다리, 광어 등 일식전문점에 온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와사비와 간장도 신경 써서 사시미간장으로 준비되어 있고, 간장뿐만 아니라 초고추장까지 절대 양이 부족하지 않게 들어 있다.

 

 

먼저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어 보이는 눈다랑어 배꼽살부터 먹어보기로 하고 준비하였다. 여기서 아~ 무순이 없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조금 아쉬운 부분이다. 참치회를 입에 넣어보니 오 괜찮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었다.

 

 

이제 소주 한잔에 먹어본지 오래된 문어도 먹어보아야겠다고 생각하고 초장과 마늘을 얹어 먹었다. 문어가 식감이 좋아야 하는데, 모둠회에 들어 있는 문어는 식감면에서는 조금 부족했다. 아쉽지만 아직도 남은 횟감들이 많다. ㅋ

 

 

도다리부터 생새우, 광어 등 다 먹어보고 느낀점은 아쉽다는 결론을 내렸다. 그래도 이왕 먹는 김에 맛있게 먹고 싶어 김치도 씻어서 같이 먹어보고, 초장에 찍어 먹지도 않는 회를 초장에도 먹어보는 노력도 했지만 아쉬웠다. 참치회를 제외하고는 아쉬운 부분이 무엇이냐면 문어는 쫄깃하지 못한 부드러운 식감, 새우는 너무 무른 느낌, 나머지 회들은 수분이 부족한 말라 있는 듯한 느낌 등이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집까지 20분 정도 거리이고, 아이스박스에 냉매와 함께 담아왔으며 집에서도 바로 김치냉장고로 옮겨서 3시간 후에 꺼낸 모둠회로는 개인적으로 아쉽다고 생각한다. 회는 수산시장이나 횟집에서 포장하거나 직접가서 사 먹는 게 맞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