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부네] 이야기/흥부 이야기

구하기 쉽지 않은 요즘 핫한 CU편의점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구매 후기

by 흥부네 수호천사 2024. 7. 29.

집 앞에 CU 매장에 예약으로 부탁을 하면서 구매하게 된 요즘 핫한 CU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구매 후기를 올려본다.

 

 

[목차여기]

CU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구매 후기

CU에서 4,000원이라는 금액에 팔고 있는 두바이 초콜릿은 48g이라는 용량 대비 가격은 가성비 제로의 아이템이다. 

 

 

피스타치오 13.6% 함유가 되어 있는 48g짜리 초콜릿이며, 칼로리가 234kcal 다.

 

 

외포장을 뜯고 나면 정말 작은 초콜릿 하나가 불투명 비닐에 포장되어 있다.

 

 

불투명 비닐 포장을 뜯으면 누가 봐도 피스타치오 묻은 초콜릿이 나온다. 누가 봐도 피스타치오를 강조하기 위한 디자인이다. ㅋㅋ

 

반으로 갈라서 단면부를 보면 라면땅 같은 면이 곳곳에 많이 박혀 있다. 인제 먹어봐야 할 듯한데 우리 집 인원이 많다. ㅋ 어떻게 나눠야 할까 고민 중이다.

 

 

초콜릿이 딱딱해서 더 잘게 자르기가 힘들어 4등 분만하였고, 나는 한 입만 따로 먹기로 하였다.

 

 

다들 하나씩 가져가니 나는 부스러기래도 먹는 걸로 하고 맛을 보았다. 정말 피스타치오의 아주 미미한 맛과 초콜릿 사이에 있는 건면과 같은 식감이 느껴졌다. 근데 가성비가 부족해서 그렇지 초콜릿은 꽤 맛있다. 피스타치오가 강한 편도 아니어서 호불호도 없을 것 같다. 

 

구매하는 게 쉽지 않다고 하는데, 두바이 초콜릿에 독특한 맛을 한 번 느껴보기에는 괜찮은 것 같고 이 가격에 2번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구매 가능하다면 한 번 정도만 먹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