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부네] 이야기/흥부 이야기

CU편의점: 틈새라면 매운김치 컵라면과 압도적 참치김밥 구매 후기

by 흥부네 수호천사 2024. 4. 5.
반응형

오전에 CU편의점에 들러 김밥 한 줄을 고르던 중에 틈새라면 매운 김치 컵라면이 보여 한번 먹어 볼까라는 생각에 구매를 하였다. 매운 라면이다 보니 김밥은 참치로 골랐는데, 기존 토핑 대비해서 중량을 증가시킨 제품으로 이름이 압도적 참치김밥이었다.

 

 

틈새라면 매운김치와 참치김밥 구매 후기

 

틈새라면 매운김치는 1,700원이고, 압도적 참치마요김밥은 3,000원이다. 다른 참치김밥도 있었지만 압도적이라는 제품 글자에 압도당해 구매한 듯하다.

 

 

틈새라면은 총 내용량 105g에 450kcal이다. 살찌는데.. ㅠㅠ

 

 

압도적 참치김밥은 총 내용량 268g에 521kcal를 갖고 있다. 헉헉헉~~! 오늘만 벌써 천 칼로리라니...

 

 

 

틈새라면 매운 김치는 기존 틈새라면과는 다르게 분말수프 외에는 추가적인 스프가 들어가 있지 않다.

 

 

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 정확히 4분 뒤에 뚜껑을 열었더니, 면이 아주 잘 익어 있다.

 

 

압도적 참치김밥은 개봉하면 왜 압도적인지 알 수 있다. 정말 속 재료가 압도적으로 많이 들어가 있다. ㅋ 총 8조각으로 구성되어 있고, 참치양이 어마무시하다. 특히 참치가 뻑뻑하지 않고 참치기름으로 촉촉하게 젖어 있어 부드럽게 먹을 수 있다. 그 대신 김밥을 감싸고 있는 포장에 기름이 한가득이다. 

 

 

틈새라면은 역시 맵부심 라면이 맞다. 기존의 틈새라면보다 매운 김치는 첫 국물 한 모금이 더 맵게 느껴졌고, 다 먹어갈 때 느낀 점은 위에 구멍도 날 수 있겠다 싶었다. ㅋㅋ 압도적 참치김밥은 내가 편의점에서 먹어본 참치김밥으로는 정말 압도적이고 현재 왕의 위치에 있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아주 내용물도 실하고 정말 맛있다. 

 

 

 

편의점 음식으로 식사한 게 꽤 오랜만이어서 그런지 틈새라면 매운 김치와 김밥으로 아주 행복한 점심식사를 할 수 있었다. 매운 걸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틈새라면 매운 김치맛이 아주 즐거운 컵라면이 될 것이고, 참치김밥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참치를 듬뿍 먹을 수 있어 대박이 아닐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