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부네] 이야기/맛집 멋집 이야기

잠실 송파나루역 곱창지존 송파점: 깔끔한 인테리어의 소곱창 맛집

by 흥부네 수호천사 2024. 4. 8.
반응형

언제부턴가 아이들이 크면서 곱창이라는 식재료가 나보다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음식이 되었다. 소곱창을 먹은 지도 꽤 시간이 지났고 해서 저녁으로 송파나루역 바로 앞에 오픈한 곱창지존 송파점을 방문하였고, 분위기가 곱창집이라기보다는 이자카야 느낌의 인테리어를 갖춘 소곱창 맛집이다.

 

 

 

송파나루역 곱창지존 송파점 소개

 

'2024년 1월 2일 정식오픈' '송파동에 위치한 곱창지존이 특별한 이유' 당일도축과 당일배송 그리고 당일판매는 곱창에서는 어려운부분 입니다. 하지만 곱창의 잡내를 최소한으로 하고 식감을 살리기 위해 우리는 가장 중요한 원물에 집중하였고 가장 최적의 맛과 식감을 찾게 되었습니다. 잡내 없는 생물 한우암소 소곱창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재료에 대한 자부심> 

1. 송파 곱창지존은 당일 새벽 도축한 '한우' 만을 사용합니다. 

2. 맛과 풍미가 좋은 '암소한우'만 사용합니다. 

3. 품질이 좋은 '신선한 곱창'만 정성스레 손질합니다. 

4. 매장으로 배송된 곱창은 '당일배송', '당일판매'의 원칙을 지킵니다. 

5. 송파 곱창지존이 꼭 '약속' 드립니다. *절대 냉동수입곱창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런 고객님들께 추천드려요> 

1. 연인이나 친구가 함께 캐주얼하게 즐기기 너무 좋아요. 

2. 회사 회식, 모임등 단체로 오셔도 넓은 공간에서 즐길 수 있어요. 

3. 곱창의 잡내를 싫어하는 여성분들께 더욱 추천드려요.

 

  • 운영시간: 17:00 ~ 24:00 (월 ~ 토,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0507 1464 5161
  • 단체 이용 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WIFI, 주차가능
  • 위치: 서울 송파구 오금로 152 (송파나루역 1번 출구에서 50m)

 

 

방문 식사 후기

 

 

곱창지존 송파점은 규모가 꽤 있는 매장이며, 4인 테이블로만 얘기했을 때 20개 정도로 약 100명도 수용가능 하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큰 매장이다. 입구 우측에는 당일! 도축과 배송, 판매까지 국내산 암소한우만 사용한다고 강도되어 있는 입간판이 강렬하게 노출되어 있다.

 

 

메뉴는 곱창 전문답게 관련된 음식만 깔끔하게 판매하고 있다. 영수증 리뷰도 하고 있어 음료 서비스도 받을 수 있고, 호출버튼이 소주와 맥주로 나뉘어 있어 술만 주문할 때는 따로 얘기가 없어도 주문이 가능하여 편리하다.

 

 

테이블 바로 옆에는 종이컵부터 젖가락까지 따로 사이드테이블 아래쪽에 비치되어 있어 테이블을 넓게 쓸 수 있어 좋다.

 

 

화장실도 남/녀 구분되어 있고, 정말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다. 세면대는 화장실 입구에 위치하고 있는데, 정말 손만 씻을 수 있을 정도로 작은 세면대가 설치되어 있다.

 

 

주문하게 되면 먼저 오뎅탕이 나온다. 배가 고파서 그런 건지 아주 맛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나오자마자 클리어하였다. ㅋ

 

 

사이드 반찬으로는 무나물과, 간장 절인 깻잎 등 곱창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필수 반찬들이 나온다. 곱창지존이라는 매장명에 걸맞게 반찬들도 아주 맛있다.

 

 

우리가 주문한 곱창모듬 한판과 추가 곱창 1인분이 나왔다. 모듬에는 곱창, 대창, 막창, 염통과 떡, 양파, 버섯, 감자로 이루어져 있다.

 

 

초반에 사이드로 나온 부추김치와 파김치는 바로 투하~ ㅋ 다 익어서 나오는 곱창은 바로 양념장과 같이 한입~! 역시 곱창은 내 인생 음식이 맞다.

 

 

아이들이 떡과 막창을 더 먹고 싶어하여 추가 막창 1인분과 내 술안주로 곱창 1인분을 주문하였다. 언제부턴가 아이들이 많이 먹기 시작하면서 외식 한번 하기가 아주~ 쪼끔은 두려워졌다. ㅜㅜ

 

 

추가 2인분이나 주문한건데 순식간에 없어지고 있다. 떡도 정말 많이 주신 건데 다 없어졌다. 아이들한테도 곱창과 막창 등 음식들이 맛있었나 보다.

 

 

 

마지막으로 볶음밥을 안먹을 수 없으니 배부르지만 1인분만 주문하였다. 볶음밥은 주방에서 만들어 나오기 때문에 볶아서 나온 밥을 불판 위에 한쪽으로 눌러주신다. 볶음밥은 역시 곱창볶음밥이 최고지~!

 

 

마무리하고 나가려던 찰나에 매운라면을 먹자고 하는 와이프로 인해 라면 하나에 맥주와 소주를 섞어서 소맥으로 마무리하였다. 

 

 

나오면서 문 앞에 세워져 있는 입간판을 보니 올 국내산이다. 입간판 아래쪽에 있는 농산물품질관리원 정부 마크는 곱창지존에 대한 믿음으로 다가왔다. 

 

우리 동네에 소곱창 맛집이 없는 건 아니지만 곱창지존에 더 특별한 매력은 정말 깔끔한 인테리어와 곱창집이라고 할 수 없는 청결함이다. 소곱창집 같지 않는 분위기, 청결함, 그리고 맛 또한 보장되는 곳이다. 특히 곱창류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곱창지존에서 제공하는 곱창의 맛과 분위기는 처음 진입하기에 좋은 장소가 되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