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부네] 이야기/흥부 이야기

맥도날드 더블 쿼터 파운드 치즈 세트: 칼로리는 높지만 놓칠 수 없는 햄버거

by 흥부네 수호천사 2024. 7. 18.

비가 많이 와서 점심을 고민하던 중에 같이 일하고 있는 직원이 맥도날드를 먹자고 하여 메뉴를 고민하다가 맥도날드 더블 쿼터 파운드 치즈 세트를 선택하였다. 치즈와 패티의 진한맛을 제대로 느낀 맥도날드 햄버거 메뉴였기에 소개를 해본다.

 

 

[목차여기]

맥도날드 더블 쿼터 파운드 치즈 구매 후기

맥도날드에서 홍보하고 있는 글을 보면 좋아하는 건 더 드시라고 두 배 이상 커진 1/4 파운드 비프 패티가 2장(266g)! 육즙이 풍부한 고기 맛을 그래도 살린 100% 순 쇠고기 패티 2장과 치즈 2장이 입안 가득 완벽히 조화되는 놀라운 맛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비도 오고 먹어보고 싶기도 하여 배달로 주문을 하였고, 약 1시간 가량이 걸려 도착하였다. 비가 많이 와서 배달 주문이 더 많지 않았을까 싶다.

 

 

약 1시간 가량이 걸려 도착한 더블 쿼파치 세트는 냄새부터 치즈가 많이 들어 있다고 신호를 주고 있다. 그것보다도 아이스커피를 주문했는데, 뜨거운 커피가 배달되었다. ㅜㅜ 그냥 뜨거운 거 먹자~!

 

 

감자튀김도 눅눅해진 상태로 도착했다. 눅눅해져도 감자튀김은 맛있기에 상관 없다. ㅎㅎ 같이 온 케첩을 뿌려서 찍어 먹으니 역시 맛있었고, 감자튀김을 누가 만들었는지 참 잘했다고 칭찬해주고 싶다.

 

 

더블 쿼파치(쿼터 파운드 치즈의 줄임말)는 패티 2장, 치즈 2장과 피클과 양파가 들어 있으며, 순서로는 상단빵, 양파, 피클, 치즈, 패티, 치즈, 패티, 하단빵에 순서로 구성되어 있다. 나는 살이 찔 성향을 갖고 태어난 건지 치즈만 보이면 군침이 돈다.

 

 

한 입 베물어 먹으니 두툼한 2장짜리 패티의 진한 고기맛과 치즈의 짠만, 단맛, 신맛, 감칠맛이 어우러져 입안에서 사라져 버리면 서운할 것 같은 맛을 내고 있다. 광고 문구와 같은 느낌을 주고 있어서 너무 맛있지만, 살찌는 게 싫답니다~!

 

더블 쿼파치 영양정보인데, 햄버거 하나의 열량이 무려 770kcal 이다. 내 몸에 죄짓는 느낌인데, 죄짓고 살아야겠다. ㅋ

 

 

감자튀김도 햄버거 포장지 위에 뿌려서 먹기 시작했다. 나한텐 눅눅한 감자튀김이 왜 더 맛있을까? 고민하다가 감자튀김부터 클리어하였다. 그 뒤로 햄버거를 먹기 시작하니 조금 배가 불러오기 시작했는데, 그런 생각을 하는 사이 햄버거는 내 입속으로 다 들어가 버렸다. ㅋ

 

 

두툼한 햄버거가 단 10분만에 얇디얇은 포장지만 남아버렸다. 오늘 이전까지는 햄버거를 먹는다면 항상 빅맥을 주문하였는데, 앞으로는 더블 쿼터 파운드 치즈로 생각이 바뀌었다. 아직도 빅맥을 고수하고 있는 분이 있다면, 더쿼파치가 진리이니 꼭 드셔보시길 바란다. 오늘 점심 주문 도와주신 직원분에게 감사하고 아주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