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부네] 이야기/맛집 멋집 이야기

석촌동 곱분이곱창 송파중앙점: 숯불에 구운 직화 곱창과 막창 맛집

by 흥부네 수호천사 2024. 4. 6.

석촌동에 위치한 곱분이곱창 송파중앙점을 방문하게 되었다. 앞전에 손님이 꽉 차서 다음에 오자라고 얘기하고 포기했었다. 오늘은 조금 기다리더라도 먹고 가자라는 생각으로 방문하였는데, 오늘은 우리가 첫 매장 손님이었다. 다른 여느 곱창집과 마찬가지로 야채곱창과 알곱창부터 숯불에 구운 직화 곱창과 막창까지 판매하고 있는 곱창 전문 식당이다.

 

 

석촌동 곱분이곱창 송파중앙점 소개

 

저희 곱분이곱창-송파중앙점은 '세상에 없던 새로운 곱창-숯불직화곱창'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곱창 프랜차이즈입니다. 오직 곱분이곱창에서만 맛 볼수 있는 '숯불에 구운 직화곱창'이 시그니쳐 메뉴이며, 철판에 볶은 야채곱창 또한 인기메뉴입니다. 정말 열심히 최선을 다해 곱창손질을 하며, 매콤하면서 감칠맛 나는 맛 또한 진정 일품입니다!^^ 포장과 배달 또한 하고있어서 가정 및 어디에서도 편안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

 

  • 운영시간: 매일 17:00 ~ 02:00
  • 전화번호: 02 423 0110
  • 포장, 배달, WIFI
  • 위치: 서울 송파구 가락로 94 (석촌역 6번 출구에서 600m)

 

방문 식사 후기

 

 

매장 앞에는 영업시간을 알리는 입간판이 있고, 매장은 4인 테이블 6~7개 정도 준비되어 있다.

 

 

매장 한쪽에 큰 메뉴판이 붙어 있다. 금액이 조금 높은 느낌이 들지만, 직화라는 메리트와 다양한 양념 소스, 그리고 나오는 양도 적지 않다.

 

 

문구가 맘에 든다. 나는 너뿐이고, 곱창은 곱분이고 ㅋㅋ 영수증리뷰 이벤트가 있어 계산할때 이벤트에 참여하면 3천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우리는 직화 모듬(막창, 곱창, 오돌뼈) 2인분을 주문하였다. 바로 오뎅탕이 나오는데, 옛날 포장마차에서 먹던 종이컵에 따라서 먹던 그 맛이다. 갑자기 옛날 롯데타워가 세워진 자리에 있었던 포장마차 생각이 났다.

 

 

다음으로 직화모듬이 나오기 전에 마요네즈와 와사비, 곱창소스, 쌈장과 채소, 절인무 등이 세팅된다.

 

 

조금 뒤에 직화 모듬 2인분이 나왔다. 마요네즈와 콘으로 버무린 마카로니 위에 파슬리 가루 얹은 샐러드와 부추까지 곁들여져 있다. 그냥 눈으로도 맛있어 보인다. ㅋㅋ

 

 

직화 모듬이 아이들이 먹기에는 약간 매콤하여 계란찜을 주문하였는데, 사장님이 아이들 찍어서 먹으라고 마요네즈와 데리야끼소스를 추가로 서비스 해주셨다. 아이들도 마요네즈와 데리야끼 소스를 찍으니 매운맛이 좀 덜한 듯 잘 먹었다.

 

 

둘째가 막창만 더 먹고 싶다고 하여 막창만 1인분을 추가하였는데, 다 먹을 수 있을까 할 정도로 양이 많아졌다.

 

 

나도 마요네즈와 와사비를 함께 먹어보기도 하고, 마늘도 얹어서 먹고, 부추도 곁들여보고 소주도 한잔 기울이면서 불맛 제대로 느끼면서 쫄깃한 식감까지 아주 맛있게 흡입하였다.

 

 

마지막으로 볶음밥을 먹을까 주먹밥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아이들이 주먹밥으로 먹고 싶다고 하여 주먹밥도 주문하였다. 날치알이 들어간 주먹밥이라서 맛이 없을 수가 없다. 우리는 총 3인분을 주문하였는데, 정말 열심히 먹었지만 적지 않은 양에 무릎 꿇었다. ㅠ

 

 

 

보통 곱창집이라고 하면 철판에서 조리를 해 주시는데 곱분이곱창은 직화로 조리되어 나와 특별한 맛을 가지고 있다. 불맛이라는게 정말 엄청난 맛이구나라고 느끼게 해주었다. 매장 주방쪽으로 당신의 인생곱창이란 글자가 써 있는데, 곱분이곱창에서 정말 내 인생곱창을 찾았다. 정말 맛있게 먹었고, 서비스도 주신 친절한 사장님도 최고였다. 앞으로 곱창은 배신하지 않고 곱분이곱창에서 먹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