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부네] 이야기/흥부 이야기

[흥부네] 블로그 시작

by 흥부네 수호천사 2023. 8. 7.
반응형

2023 08 07

 

지인의 소개로 인해 시작

나의 일기장 & 지식 나눔?? ㅋㅋ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 알 수 없지만 블로그 시작의 바탕을 만들어 주신 분께 감사를 전합니다.

 

블로그라는 건 글을 잘 쓰는 사람들 or 지식이 많은 사람들 or 부지런한 사람들만 하는 거라고 생각했는데

바꿔서 생각하면 내가 일상에서 하고 싶었던 얘기를 글로 하는것인데 생각의 전환이 참 어려웠던 거 같다. 

 

티스토리 시작

  • 내가 만나는 사람들과의 대화
  • 내가 공부하고 습득한 지식
  • 나의 일상 등....

 

먼 미래의 나의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럼 오늘부터 스타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