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부네] 이야기/맛집 멋집 이야기

잠실동 꼬치집: 얼음 생맥주로 유명한 삼전역 근처 꼬치 맛집

by 흥부네 수호천사 2024. 5. 7.

최근 더운 날씨로 인해 시원한 생맥주가 생각날 때가 있는데, 잠실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삼전역 근처에 있는 얼음 생맥주로 유명한 꼬치 맛집이 있어 소개합니다.

 

 

[목차여기]

잠실동 꼬치집 소개 및 방문 후기

  • 운영시간: 17:00 ~ 24:00 (라스트오더 22:30, 매주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02 424 5792
  • 단체 이용 가능, 남/여 화장실 구분, 주차 가능
  •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158 101호(삼전역 4번 출구에서 300m)

 

메뉴는 타 여느 꼬치집과 크게 다르지 않다. 조금 특이한 건 논알콜 칭다오와 빠른 메뉴라고 해서 바로 나올 수 있는 빠른 안주 정도... 실제 주문을 하게 되면 꼬치가 나오는데 20 ~ 30분 정도의 시간이 걸린다고 종업원분이 얘기를 해주시는데, 그 사이에 아귀포 정도 씹어주면 좋지 않을까 싶다.

 

날씨가 더워서 맥주부터 주문하였는데, 더위를 날려버릴 얼음생맥주가 나왔다. 거품 쪽 맥주는 얼음잔으로 인해 송알송알 얼음이 생성되고, 알갱이 얼음들이 색다른 맥주로 느끼게 해 준다. 우리는 매장 앞에 야외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는데, 맥주 한 모금이 순간적으로 몸을 서늘하게 해 줄 정도이다.

 

 

드디어 우리가 주문한 모듬꼬치 10 꼬치 세트가 나왔다. 매운맛 소스에 색감과 숯불에 익은 군데군데 타 있는 자국 때문인지 침이 꿀꺽 넘어간다. 맥주 안주로 꼬치 만한 게 없기는 하다. ㅋㅋ

 

 

첫 접시에 파닭꼬치, 삼겹살, 닭발, 염통, 소시지가 있고, 두번째 접시에는 은행, 마늘, 새우, 버섯, 파인애플이 세팅되어 있다. 파인애플은 입 안을 상큼하게 해주는 과일이고, 숯불에 구운 건 아니다. 

 

 

너무 행복해서 열심히 사진을 찍었다. 나오는 것도 조금 시간이 걸렸는데, 사진 찍는다고 먹지를 못하게 한다. ㅜㅜ

 

 

사진을 다 찍었으니 얼음 생맥주 하나 더 주문하고, 꼬치를 먹기좋게 빼기 시작했다.

 

 

다 빼고 나니 비주얼이 깔끔하지는 않지만, 생각하는 맛과 똑같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꼬치와 시원한 생맥주가 생각날 때, 그냥 술 한 잔 먹고 싶을 때, 좋은 사람들과 괜찮은 음식을 먹고 싶을 때 등 어떤 상황과도 잘 맞는 매장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잠실 야구장과 그리 멀지 않아 야구 관람 후에 열기를 식혀줄 얼음 생맥주와 새콤 달콤 매콤한 꼬치 맛집으로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