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부네] 이야기/맛집 멋집 이야기

이자카야 우규 마곡나루역점: 새벽연어, 유자꿀육회와 육사시미 맛집

by 흥부네 수호천사 2024. 5. 15.

지인들과 모임이 있어 찾은 마곡나루역! 특히 저녁시간에는 사람들의 약속과 모임이 많은 장소이다. 따로 예약을 하고 만난 건 아니어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술 한잔 할 요량으로 이자카야 우규 마곡나루역점을 방문하였다.

 

 

이자카야 우규 마곡나루역점 소개

 

요식업을 시작한지 10년이 훌쩍 지난 사장님의 노하우를 마곡나루 우규에 담은 곳입니다. [우]는 소 우, [규]는 연어 규자 이름 그대로 육회와 연어의 성지가 되고자 합니다.

 

  • 운영시간: 매일 17:00 ~ 03:00 (라스트오더 02:00, 주말 라스트오더 01:00)
  • 전화번호: 0507 1485 1099
  • 콜키지 가능, 포장, 예약, 주차 가능(건물 지하주차장 30분당 500원)
  • 메뉴: 새벽연어 24,000원 / 유자꿀육회 21,000원 / 수제 소고기 육전 18,000원
  • 주소: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161-22 108호

 

방문 후기

 

지인들과 만남이었지만 약속된 음식점이 없었기에 지나가다가 들어가게 된 이유는 술 마시기 좋은 분위기에 인테리어가 한몫하였다. 

 

 

많은 술병으로 인테리어를 해 놓았고, 술 먹기 딱 좋은 붉은빛의 조명으로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아니 나를 끌어들이고 있는 것 같다. ㅋ

 

 

내부도 깔끔하면서 조명을 이용한 인테리어가 분위기를 차분하게 조금씩 업을 시켜준다. 한쪽면에 보여주는 디스플레이가 처음에는 스쳐 지나갔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자꾸 보게 되는데, 우리 일행도 책 표지 아니냐며 논란까지 일 정도로 자꾸 보게 되고 마음도 따뜻해지면서 평온해지는 느낌을 받았다. 이미지를 좀 찾아봐야겠고, 나라는 사람을 나타낼 수 있는 프사로 남겨놓고 싶다.

 

 

우리 일행은 이자카야 우규 대표 메뉴인 연어와 육회, 사시미를 세트로 팔고 있는 C Set를 주문하였다. 잠시 뒤에 음식보다 소스와 마늘이 들어왔다. 소스가 좀 많네라고 생각했는데, 종업원분이 음식이 나오면 안내를 해드리겠다고 하였다.

 

 

먼저 우규에서 규를 맡고 있는 새벽연어가 나왔고, 바로 옆에 소스를 옮겨서 설명을 해주셨다. 지금은 잘 기억이.. 나는 연어를 먹지 않아서 나중에 물어보니 일행들은 너무 맛있게 먹었다고 연어 맛집이라고 한다.ㅋ

 

 

바로 유자꿀육회와 육사시미도 준비되었다. 버섯에 샐러드에 각종 소스에 이거 맛이 없을수가 있나? ㅎㅎ

 

 

유자꿀육회 근접샷인데 과하게 달지도 않아서 최근에 먹은 육회중에 가장 맛있게 먹은 것 같다. 육회와 사시미를 맛도 좋고 비릿한 향도 1도 없이 준비된 맛있는 소스에 찍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마곡나루역에서 술 한 잔 먹을 약속이 생긴다면 방문해 보길 추천하고, 나 또한 재방문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