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부네] 이야기/해외여행 이야기

마사지 스파 앙스파: 베트남 푸꾸옥 남부 선셋타운 근처

by 흥부네 수호천사 2023. 11. 11.

베트남 푸꾸옥 여행이라면 마사지 스파가 빠질 수 없다. 푸꾸옥 일정이 남부부터 시작이라 검색하고 고민하고 결정하여 찾아간 선셋타운 근처에 위치한 앙스파 마사지, 다른 곳은 가보지 않아 비교대상은 없지만 만족스럽게 서비스를 받았던 곳으로 소개하여 드립니다.

 

앙스파

 

[목차여기]

 

앙스파 마사지 소개

동남아시아 여행이라면 마사지만 잘 받아도 성공이라고 할 정도로 마사지의 비중이 크다. 우리 일행에겐 정말 중요한 일정이며, 만족도가 떨어질 시에 다른 매장을 또 찾아야 하는 상황도 올 수 있기에 신중에 신중을 기하고 방문한 곳이다. 특히 사장님이 한국분이셔서 의사소통이 잘 된다는 게 결정적인 요인이기도 하다.

 

앙스파 운영시간 및 위치

 

angspa(앙스파) · angspa, An Thới, Phú Quốc, Kiên Giang, 베트남

★★★★★ · 마사지사

www.google.co.kr

앙스파 매장전경 및 서비스 가격

1층은 상담이나 대기장소이며, 엘리베이터를 타고 위층으로 올라가면 각층마다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방이 나온다.

 

앙스파 매장전경_1앙스파 매장

 

 

매장에 들어서면 직원분들이 냉장고에 있는 물을 아낌없이 꺼내주신다. 너무 덥고 목도 마른 상황이었기에 생명수 같았다.

 

  • 무료공항픽업, 무료공항샌딩, 중부지역까지 무료 샌딩(중 택 1, 꼭 당일서비스 아니어도 됨.)
  • 짐보관 가능, 환전 100$정도 가능, 푸꾸옥 여행 꿀팁 알아보기 등등

 

메뉴와 가격오일향 시향

 

전신마사지부터 어린이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마사지 받기전에 오일향도 시향하고 선택가능하다.

 

  • 코코넛: 보습과 피부염
  • 라벤더: 심신안정
  • 자스민: 긴장완화와 예민한 피부
  • 일랑: 혈압을 내려줌 

 

오일의 이런 효과가 있다고 한다. 난 피부염에 좋은 코코넛을 선택하였다.

마사지 서비스 후기

오일도 시향 후 결정하고 3명이 들어가는 방이라 하여, 순서대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하였다. 방으로 이동하면 앞에 있는 옷으로 속옷을 제외하고는 가운으로 갈아입으라고 하며, 마사지해 주시는 분들은 밖으로 잠시 나가있는다.

전부 갈아입으면 설문지 같은 걸 주시는데, 오일향 선택과 강도, 집중적으로 요청하는 부위 등을 체크할 수 있다. 난 90분짜리 전신마사지에 코코넛 오일과 강도는 가장 세게, 그리고 목과 등을 집중적으로 해달라고 체크하였다.

 

족욕

 

젤 처음으로 족욕부터 시작하며, 라임과 풀? 따뜻한 물로 발을 문지르면서 닦아준다. 이후부터 마사지가 시작인데, 침대 머리맡에는 강하게 와 약하게 팻말이 있어 말하지 않아도 팻말로 조절할 수 있다. 

 

나는 가장 강하게로 요청하였는데, 손압이 얼마나 세던지 등 쪽과 목에 뭉쳐있던 근들이 그대로 다 해산되는 느낌이었다. 종아리 쪽으로 갔을 때는 너무 놀래서 소프트소프트를 연발하였지만 말이다. 종아리 근 갈라지는 곳을 눌러서 쓸어 올리는데 세상 고통스러웠다. ㅜㅜ

 

마사지 룸

 

마사지가 끝나고 나면 내부에 샤워실도 있어 샤워를 하고 나가면 너무 개운 할 텐데, 우리는 다음 일정이 물놀이였기에 오일향을 내 몸에 꼭 간직한 채 그대로 나왔다. 가운데 있는 일행은 마사지받다가 잠들어버렸네. ㅎㅎ

 

옷을 가운으로 입고 있는 상태여서 팁도 드리지 못하고 나와 카운터에 한국인 사장님한테 팁 드리고 싶다고 하여 우리 일행을 마사지해 주셨던 분 중 한 분이 1층으로 내려오셔서 우리는 너무 시원하게 잘 받았다고 땡큐~ 깜언~ 을 외치면서 팁도 드렸다.

 

마사지 계산금액

 

마지막으로 사장님이 푸꾸옥 여행 일정 중 꿀팁 대 방출을 해주셔서 종이에 적어 가져 나오면서 또 한 번 땡큐와 깜언을 외치면서 베트남 푸꾸옥 첫 번째 마사지를 마무리하였다. 마사지 금액 계산할 때 방문인증 후기를 남기면 20% 할인행사 중이어서 이 가격에 이런 서비스가 가능하다니 하고 놀랐다.

그리고, 앙스파 바로 옆에는 쌀국수 맛집과 BBQ맛집도 있어 코스가 완벽하게 이어져서 더욱더 좋았던 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