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부네] 이야기/흥부 이야기

NIKE SB DUNK LOW PRO Hennessy 무슬린 로우탑 BQ6817-100(819674 301) 리뷰

by 흥부네 수호천사 2024. 9. 20.

 

[목차여기]

나이키 SB 덩크 로우 프로 헤네시(무슬린 로우탑) 리뷰

나이키 SB는 2000년대 초반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나이키 SB 덩크 로우 프로 헤네시를 출시했습니다. 빈티지 헤네시 병에서 영감을 받아 클래식한 실루엣에 코냑 감성을 더한 컬러웨이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SB 덩크 로우는 라이트 골드 레더 어퍼와 스웨이드 오버레이, 메쉬 텅을 갖추고 있습니다. 블랙 스우시, 투박한 고무 미드솔, 골드 힐 탭이 디자인을 완성시켰습니다. 2020년 4월 소매가 $100에 출시됐습니다.

상품 세부 정보

스타일 BQ6817-100

컬러웨이 MUSLIN/BLACK-MUSLIN

출시가 US$100

출시 일자 2020. 04. 01

제품 개봉 및 실착 후기

스포츠 브랜드 신발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사이트에서 구매를 했고, 제품은 보라색 나이키 박스에 잘 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제품 박스를 열고 신발을 꺼내 들면 빈티지 헤네시 병에서 영감을 받아 나온 디자인과 코냑 감성에 걸맞는 붉은색의 고무 바닥면과 외피 부분부분 스웨이드 질감을 갖고 있는 디자인입니다.

앞신발끈이 끝나는 코 부분에는 NIKE SB DUNK LOW PRO 라고 적혀 있습니다.

 

 
안쪽에도 옅은 붉은색에 깔창이 깔려 있고, 깔창 자체가 두툼하다고 느껴질 정도에 두께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뒷면 골드 힐 탭이 아주 이쁘게 잘 나온 신발입니다. 신발을 사게 된 결정적인 이유까지는 아니여도 골드 색상에 힐 탭이 많은 역할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제품 착샷이며, 그냥 보고만 있어도 이쁩니다. 나이키 SB를 처음 신어본건데, 발을 꽉 잡아주는 느낌이 있기 때문에 한 사이즈 크게 사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일반 덩크 로우 265를 착용하는데, SB는 270이 딱 맞습니다.
SB 덩크로우 헤네시 제품은 색감이 모든 일을 다 했다고 생각하는 제품이며, 신고 다니기에 아까울 정도로 고급진 느낌을 주고 있는 신발이라고 얘기하고 싶습니다. 발을 잡아주는 느낌에 타이트함도 좋고, 붉은색과 검은색 포인트들도 아주 맘에 드는 부분입니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시기에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